티스토리 뷰

신촌역 놀만한곳 반지만들어봐

 

 

 

친구랑 신촌에서 놀기로 했는데

다른 특별한걸 해보고 싶어서

검색하던 중에 반지 클럽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뭐하는 곳인가 봤는데

직접 반지를 만들 수 있는 곳이였어요

 

신촌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직진하면 5분거리에 있더라구요

 

 

친구한테 신기하니까 꼭 한번

가보자고 해서 같이 갔다왔는데요

 

여기는 커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커플분들은 커플링을 하니까

이곳에 와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반지 디자인들이 색다르고 이쁜게

많아서 굳이 밖에서 파는

반지를 구입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어차피 밖에서 파는건 너무 비싸니까

정성도 들어간 반지를 서로에게

직접 만들어주는게 더 뜻깊고 좋을꺼 같아요

 

 

여기는 50%할인된 가격으로

어여쁜 반지를 만들 수 있더라구요

 

직접 반지에 각인도 새겨넣을 수 있어서

남자친구에게 새겨주고 싶은거

여자친구에게 새겨주고 싶은거

등등을 마음대로 새길 수 있더라구요

 

완전 획기적인거 같아욤!!ㅋㅋㅋ

 

 

저희는 친구끼리 와서 그런지

각자 새겨넣고 싶은걸 새겨넣었어요

 

우정반지이긴 하지만

겉모습만 똑같으면 될거 같더라구요

 

지금 사진으로 보이는 모습은

반지를 동그랗게 만들어주는 모습이에요

 

 

동그랗게 만들어준 후에는

손가락 사이즈에 맞춰서 늘려주어야 되요

 

이거하면서 스트레스 엄청 풀렸던거

같아요 탕탕 망치로 내려치는데

친구가 스트레스 많았냐며..ㅋㅋㅋㅋ

 

하이튼 진짜 열심히 만들었어요

 

 

이렇게 해서 우정 반지 완성!

겉에 멋스럽게 레터링 작업도 했어요

 

이건 기계를 이용해야 되는 거라서

사장님께서 직접 해주셨어요

 

우정반지, 커플반지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 신촌 반지클럽 추천할게요

 

http://blog.naver.com/banjiclub

신촌 반지클럽 02- 3144 - 3932
신촌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