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반지만들기 추억을 만들어요

 

 

의정부 반지더하기에서

언니랑 같이 추억을 만들고 왔어요

 

언니가 요즘 뭣때문인지 우울해하는거

같아서 데이트를 즐기고 왔네요

 

나가기 싫다는 언니를 억지로 끌고

갔다왔는데 잘한거 같아요

 

 

사전예약하고 간거라서 반값할인도 받았어요

처음에는 뭐 이런곳에 오냐고

시큰둥 하더니 반지 만들기에

탄력받았는지 나중에는 제꺼까지

가져가서 자기가 만들어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우리언니는 이런거 참 좋아하는거 같아요

 

 

의정부 반지더하기 안 내부 모습이예요

반지만 만들 수 있는 건줄

알았는데 목걸이랑 팔찌도 있어서

파는거냐고 물어봤더니

목걸이랑 팔찌도 만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언니랑 저는 쥬얼리를 좋아해서

다음번엔 팔찌 만들어도 되겠다 싶었어요

 

 

목걸이나 팔찌 어차피 시중에서

돈주고 사는거나 내가 만들어서 하고

다니는거나 별반 다를게 없어 보이더라구요

 

반지도 퀄리티 장난 아니고~

무엇보다 순은 이니까 어쩌면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저렴할 수도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우울했던 언니의 모습은 어디로

사라지고 신기해서 눈을 반짝 빛내더라구요

 

급기야 사장님한테 불꽃 내가

한번 해보면 안되냐고ㅋㅋㅋㅋ

역시나 못말리는 우리 언니예요

 

사장님의 도움으로 불꽃으로

반지 휘는거 도움 받았어요

 

 

제 반지가 실험작이 되었지만

뭐 우울한 언니를 위해라면 뭐든 못하리~

 

저도 하다보니까 너무 재밌어서 반지만들기에

푹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엄마도 같이 와서

우리 모녀 커플 반지 맞출껄 그랬어요ㅠㅠ

 

 

언니는 언니대로 반지스타일 만들고

저는 저대로 반지 스타일 만들었어요

 

언니랑 저랑 너무 차이나죠

언니는 살이 안찌는 체질인데 왜 저만

살이 이렇게나 찌는지 갑자기 급 한탄...ㅋㅋ

 

어쨌든 언니 기분도 풀어주고

좋은 추억이 된거 같아요

 

 

맥도날드건물5층 에 있어요


031-840-4488


http://blog.naver.com/banjiplus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