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창업! 집에서 무점포사업을 시작했어요

 

 

안녕하세요

8개월 전쯤 여자창업으로

집에서 무점포사업을 시작한

주부예요ㅎㅎ

 

아직 여자 혼자 창업하기란

녹록치가 않은 환경이죠..ㅠㅠ

마땅한 창업아이템도

없는 것 같구............

그래서 저는 여자창업을

열심히 알아보다가

무점포사업을 하게 됐어요

 

 

 

 

 

 

 

 

 

처음에는 진짜

이게 창업인가? 싶었지만

지금은 이거 안했다면

어쨌을까 싶을 정도로

저에게 효자창업이 됐어요

 

전 아이템도 없었고

창업에 대한 지식이나

이런 것들도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서 무작정 주부도 가능하고

여자도 누구나 할 수 있는

그런 창업을 찾았는데요,

 

결과적으로는

아이템을 제공 받고

까탈스러운 창업 절차나

다른 것들은 신경 안 쓰고

창업을 하게 됐네요

 

 

 

 

 

 

 

 

 

재고도 없고, 초기비용도 없어서

무점포사업인데요

스몰 온라인 창업이라고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집에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곳에선

저처럼 아이템조차도 없어서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자체적으로 갖고 있는

아이템을 제공해주거든요

그 아이템을 가지고서

오픈마켓이나 스토어팜에

판매를 하면 되는거예요

 

 

 

 

 

 

 

 

 

사이트를 따로 만든다거나

집에 재고를 쌓아둔다거나

이런게 전혀 없으니까

편하기만 하네요~

 

이렇게 상품등록을 해서

마케팅만 잘! 한다면

파워셀러 되는건 시간문제ㅎㅎ

정말 중요한건 홍보, 마케팅이라

이것까지 교육을 해서

확실하게 무점포사업으로

돈을 벌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어요

 

 

 

 

교육 상담 / 샘플자료 신청

[클릭]

 

여기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무 것도 모르던 상태였어서

오픈마켓이 뭔지...

스토어팜이 뭔지..

그마저도 그냥 살 줄만 알지

제가 판매 할 줄 알았겠어요?

 

다행인건 제가

아이템을 제공 받은 곳에서

온라인 강의를 통해

오픈마켓, 스토어팜에 대한 것을

알려주고 있고

어떻게 마케팅을 해서

매출을 올릴 수 있는지

이런 것까지 알려주고 있어서

저는 열심히 보면서

공부하고 따라했어요

 

 

 

 

 

 

 

 

 

창업절차나 사업계획서,

배송, CS 문제 이런 것들은

알아서 해결을 해주고

저는 그냥 컴퓨터 앞에 앉아

배운거 그대로 적용하고

여기서 받은 아이템으로

창업을 해서 홍보를 해서

판매만 하면 되는 일이니

이렇게 편할 수가 없네요~

 

진짜 여자창업으로 딱이에요

집안일이랑 육아 때문에

눈코뜰새 없이 바쁜 저도

하고 있으니 말예요.

사실 하기 전보다 잠이 줄고

피곤해진 것은 사실인데

이 정도야 뭐 어쩔 수 없죠!!

 

 

 

 

 

 

 

 

 

 

 

 

 

 

 

창업이라고 해서

~~청 대단하고

자본 많이 필요하고

재고 관리해야하고

이런 것만 있는건 아니네요

 

조금만 눈을 낮추고

다른 방향으로 생각하면

저처럼 이런 무점포사업도

할 수 있다는 점 !!

 

아래쪽에 제가 아이템이랑

교육 제공 받았던 곳

링크를 남겨둘게요~

클릭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고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세요:)

 

 

 

 

 

 

 

 

 

 

교육 상담 / 샘플자료 신청

[클릭]

 

 

여기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